스파가 어느정도 되는 유저들의 RC가 놀고 있고, 이를 통해 계정 생성 토큰을 만들 수 있다. 더군다나 게임 토큰 처럼 모아진다. 어떤 논리인지 모르겠다. 사용하지 않는 리소스 크레딧을 이용해서 계정 생성 권한을 가질 수 있다? 사실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계정 생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면서 이번 RC 계정 생성이 가능해짐으로 남는 계정 생성 토큰을 이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 돌고래 이상의 유저와 신규 가입자를 연결해줌으로서 신규 가입자는 무료로 계정을 빠르게 생성 받는 거고 그 중간 연결 역할을 해주는 거다. 에이전트라고 할 수 있겠지?
대략적인 그림은 이렇게 된다.
신규 가입 희망자
1. 신규 가입 희망자는 계정 생성 지원 포스팅(스팀잇, 네이버) 을 보고 steem.apps 사이트에서 휴대폰과 메일 인증을 한 뒤 희망 계정과 간단한 요청 내용을 입력 한다.
휴대폰, 인증 중복 번호 사용 불가.
@steem.apps
2. 입력된 내용을 등록된 계정 생성 서포터들에게 알람으로 알려준다. 알람 방법은 포스팅, 이메일, 최근 글이나 코멘트에 대한 댓글이 될 수 있다.
계정 생성 서포터
3. 알람 내 연결된 페이지로 이동하여 본인 계정을 이용하여 모아둔 토큰을 이용, 계정을 생성 하면 생성된 마스터 키를 @steem.apps가 신규 가입 희망자에게 등록된 이메일로 전달한다. 대략 5,000 스파 이상이면 토큰을 모을 수 있고 계정 생성 서포터로 등록이 가능하다.
이런 걸 생각을 했는데 토큰을 모을 수 있는 유저들이 계정 생성을 지원해준다는 가정하에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생성 서포터 지원이 가능한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kr에서 회원가입을 원할하게 할 수 있는 채널이 필요할거라 생각을 하면서 희망자와 계정 생성 가능자와 연결해줄수 있는 프로그램을 생각해봤고... 지원이 가능하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의사를 남겨주신다면 좋겠습니다.
지금 @steem.apps도 생성이 가능하긴 한데 스파가 약해 3~4일에 한개 정도 가능한 수준이라 많이 부족한 수준입니다. 제가 보기엔 하루에 2~3개 정도만 생성할 수 있는 수준만 되더라도 현재 kr 유입량은 충분히 감당할거라 보입니다. 시세가 오른다면 또 모르겠지만요.
댓글 멘션 알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teem.apps는 지금까지 13,580개의 댓글을 달고 다니며 서비스를 유지 중입니다. 하드포크20 이후 RC가 부족한 @steem.apps에게 @ace.korengchina님께서 많은 스파를 임대해주셔서 서비스 이용자분들께 꽤 많은 보팅을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로 멘션 알림을 받고 싶으시다면 아무곳에서나 '@멘션 등록'을 외쳐주세요.
조만간 보팅과 셀봇 반반하여 임대료를 마련하려고 생각 중입니다~